BJ 문월 제로투 댄스
BJ 문월 제로투 댄스, 아프리카 TV 진출
안녕하세요,
최근 제로투 댄스를 BJ 문월, 금화 등 장시간 추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BJ 문월 제로투 댄스
아프리카 TV BJ로 활동 중인 문월이 시청자들로부터 엄청난 양의 별풍선을 받았습니다.
일명 '제로투댄스'를 끊이지 않고 추며 1분에 500개씩 별풍선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제로투 댄스'란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캐릭터 제로투가 음악에 맞춰 단순 동작을 반복하는 춤입니다.



BJ 문월 제로투 댄스 후원
지난 1일, 문월은 자신의 아프리카 TV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제로투 댄스'로 리액션을 선보였는데요.
문월은 1분 댄스에 별풍선 500개를 설정해놓고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시청자들은 끊이지 않고 별풍선을 후원하기 시작했는데요. 계속된 댄스에 온몸이 땀에 젖어 다소 힘겨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별풍선 세례에 댄스를 멈출 수 없었는데요. 그녀는 약 6시간 동안 '제로투 댄스'를 추며 약 18만 개에 달하는 별풍선을 받았습니다. 이날 하루 동안만 총 26만 개의 별풍선을 후원받았는데요. 이를 금전으로 환전하면 약 2,600여 만원에 달합니다. 누리꾼들은 '노력의 댓가가 크네', '나도 저 정도 받으면 하루 종일 추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BJ 문월 아프리카 TV
트위치 스트리머 문월이 아프리카 TV 데뷔 방송에서 엄청난 액수의 별풍선을 받아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고 합니다.
지난 13일 문월은 아프리카 TV에서 처음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은 약 4시간가량 진행됐고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습니다. 별풍선을 자체적으로 집계해 발표하는 통계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이날 문월이 받은 별풍선은 무려 15만 667개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